본문 바로가기
힘들때 함 찾아봤다/운세

8월 22일 오늘의 운세

by 콩닭팥닭 2020. 8. 31.
320x100
728x90

쥐띠 : 감성이 깊어지는 하루네요. 그만큼 방어적으로 행동할 가능성도 보입니다. 사색을 취하며 혼자만의 시간으로 오늘을 보낸다면 만사가 대길해요.
행운의 아이템 : 의자

 

소띠 : 예상치 못한 결함을 발견 할 수 있겠네요. 이는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외부적인 원인이 있으니 그것을 먼저 파악하는 게 가장 중요할 것 같아요.

행운의 아이템 : 족발 보쌈

 

범띠 : 자비를 주지 마세요. 이성적이고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오늘은 조금 이기적이여도 좋을 운세입니다. 당신은 갑이랍니다.
행운의 아이템 : 메탈 재질 악세사리

 

토끼띠 : 두근두근한 소식이 가득한 하루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서툴게 마음을 표현할지도 모르겠네요. 설레는 하루가 될 것 같아요.
행운의 아이템 : 비타민 음료

 

용띠 : 완성의 운기가 가득한 하루입니다. 오늘이야 말로 최고의 하루네요. 운기로는 빠지는 게 없으니 당신도 노력해보세요. 최고의 운기에 최대한의 노력으로 최고의 효율을 내보자구요.

행운의 아이템: 무엇이건

 

뱀띠 : 섣불리 움직일 수 없는 운기네요. 가만히 상황을 살피며 움직일 때를 기다려야만 합니다. 지금을 과도기나 침체기라 생각하지 마세요. 두 보 전진을 위한 일 보 후퇴의 순간인거니까요.
행운의 아이템 : 전자오락

 

말띠 : 애타게 기다리는 무언가 소식이 있나요, 아니면 지금의 성과에 성이 차지 않는 건가요? 당신의 능력은 충분히 해볼만 하답니다.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 같은데, 여기서 만족하느냐 위험을 안고 더 나아가느냐는 당신의 선택에 맡길게요.
행운의 아이템 : 파가 들어간 요리

 

양띠 : 풋풋하고 서툴지만 그게 당신의 매력입니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시도하는 데에 두려움을 가지지 마세요. 초심자의 행운은 당신이 가진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행운의 아이템: 잎 채소

 

원숭이띠 : 나의 것을 베풀수록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없는데 나의 것을 베풀라니 아이러니한 말 같나요? 다만 오늘의 운기는 비우는 만큼 더 들어오는 운기랍니다.
행운의 아이템 : 매운음식

 

닭띠 : 내 뜻대로 일을 진행하기엔 조금 무리가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일복은 터지는 하루군요. 당신이 프리랜서라면 이보다 더 좋은 운기는 없을 것 같네요.
행운의 아이템 : 인터넷 기사

 

개띠 : 애정운이 최고인 하루입니다! 오늘 당신의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 두 눈을 크게 뜨고 살펴보세요. 기혼자는 바람수를 조심해야만 합니다.
행운의 아이템 : 열대과일

 

돼지띠 : 불안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노리고 있어요. 인간관계에는 늘 이런 암약하는 배신의 기운이 있지요. 지금 섣부르게 움직이면 큰 상심과 손해를 볼 것 같네요.

행운의 아이템: 우유

728x90
반응형

'힘들때 함 찾아봤다 > 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24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8월 23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8월 21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8월 20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