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힘들때 함 찾아봤다/꿈해몽

용의 꿈

by 콩닭팥닭 2020. 8. 31.
320x100
728x90

용은 호랑이와 더불어 무속에서 가장 높이사는 영물이며,

더불어 그 위격은 호랑이보다 높다면 높지, 결코 낮지 않다.

짐승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는 호랑이와 달리 용은 완전한 환상종으로

그 자체로 화엄성중이자 용왕으로써 숭배 되기도 한다.

 

그렇기에 용은 출세를 상징 하기도 하며, 명예와 성공으로써 해석한다.

혹은 신적인 존재로 나타내기도 하며,

대개 이럴 때엔 용궁에 정성을 들이면 길하다.

 

 

하늘에서 용이 똥과 오줌을 사는 꿈

용꿈과 똥꿈이 합쳐졌다. 이만큼 좋을 수가 없다.

농사꾼이라면 농작물을 풍년일 것이며,

아니라면 매매, 일복, 금전운이 터진다.

 

양쪽에서 두마리의 용이 나의 쪽으로 다가오는 꿈

용은 정점이 되고파하는 세력을 뜻하기도 한다.

고대 중국에서만 해도 황제의 상징인 용을 온전히 가지고자

몇 십개의 국가가 전쟁을 반복하지 않았는가?

 

내가 곤궁하게도 세력다툼에 휘말릴 수 있는 꿈이니,

입장을 제대로 잡아야만 한다.

 

커다란 바다에서 용이 하늘로 승천 하는 꿈

용은 물을 상징하는 동물이며, 바다는 물의 원천이며 궁극이다.

많은 사회적 기반으로 어렵지 않게 성공할 기반을 마련 하는 것이다.

 

하늘에서 용이 나의쪽으로 내려 오는 꿈

하늘에서 내린 영물이 나의 자리를 지키는 꿈이다.

당연히 나의 명에나 자리가 탄탄해지지 않겠는가.

 

우물가나 나무 뒤에 숨어 있는 용이 우물 안으로 들어가는

머뭇거리다가 제 자리를 찾는 꿈이다.

나의 능력이 그동안 무의미했을 지라도 이제부터는

제대로 방향성을 잡아 나아간다는 뜻이다.

 

용의 등에 타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는 꿈

용이 승천하는 꿈이다. 그 어떤 꿈보다도 길몽이라 할 수 있다.

나에게 출세와 권세, 명예, 합격의 기쁨이 전해진다.

 

본인이 용이 되는 꿈

용은 용궁의 제일이다. 본인이 현재 속한 그룹에서 출세하거나,

책임지게 될 일이 생긴다는 꿈으로 대개 다 길몽이다.

그러나 내가 검은 흑룡이 되었다면 건강의 문제를 암시하기도 하니

주의해야만 한다.

 

용이 달려드는 것을 총으로 제압하는 꿈

여기서 용은 권세나 명예라기보단 실질적인 위협을 뜻한다.

나보다 훨씬 강력한, 이길 기세가 보이지 않던 세력을 꺾게 되고

나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는 것이다.

 

용이 물속에서 잠을 자고 잇는 꿈

재물운이 특히나 좋은 꿈이다. 용은 금은보화를 안고 잔다고

무속의 설화에서는 전해내려져 오고 있기 때문이다.

 

불이나서 활활 타는 집에서 용이 하늘로 올라 가는 꿈

용이 불의 기운, 즉 양기를 받아 승천하는 꿈이다.

꿈은 영 뒤숭숭 하더라도 아주 큰 길몽이다.

특히나 가정에 길운이 있을 꿈으로, 태몽이 되기도 한다.

 

만일 태몽이라면 건장한 남자아이리라.

 

깊은 동굴 속에 살고 있던 용이 갑자기 하늘로 승천 하는 용꿈

고생 끝, 행복의 시작.

그동안 빛을 보지 못한 나의 업적이 수면으로 드러난다!

아무도 나의 재평가를 멈출 수 없으리.

 

땅속을 뚫고 솟아 오른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용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역경을 이기고 일어 서게 된다는 것.

당신이 버텨내고 이겨낼 수 있다는 용기를 주는 꿈이다.

 

용이 죽어 있는 모습을 본인이 보고 있는 용

건강에 아주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 협심증같은 심장 관련

질환이 유력하니 건강 관리를 하는 게 좋겠다. 혹은 허리를 조심해라.

산모의 경우 유산 확률이 있으니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728x90
반응형

'힘들때 함 찾아봤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 연인에 관한 꿈  (0) 2020.08.31
연예인이 되는 꿈  (0) 2020.08.31
죽음과 관련된 꿈  (0) 2020.08.09
똥과 관련된 꿈 part2  (0) 2020.08.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