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힘들때 함 찾아봤다/운세

8월 26일 오늘의 운세

by 콩닭팥닭 2020. 8. 31.
320x100
728x90

쥐띠 : 무감각하고 지루한 하루네요. 어떤 영감도 당신을 들뜨게 하지 못할 것 같아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지. 하필이면 오늘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겠네요. 잘 캐치해보세요.
행운의 아이템 : 명상

 

소띠 : 베풀어야 하는 운세입니다. 내가 안고 있는 것들을 나누도록 하세요. 더 좋은 것들로 들어차게 될 거랍니다.

행운의 아이템 : 커피

 

범띠 : 행복한 고민이 있는 하루랍니다. 다 괜찮을 것 같네요. 어찌보면 오늘은 당신이 지금껏 이루어낸 생과의 1차 성과라고 볼 수 도 있겠어요.
행운의 아이템 : 매운 음식

 

토끼띠 : 금전의 기운이 특히나 좋습니다. 새로운 일터를 소개 받거나, 새로운 분야를 도전하게 될 것 같네요. 시작의 기운이 좋습니다.
행운의 아이템 : 상큼한 디저트

 

용띠 : 짐이 너무나 많고 무겁군요. 하나의 큰 문제면 차라리 한꺼번에 해결할 수나 있지, 자잘한 문제가 이래저래 쌓였으니 걱정이 많겠어요. 조금만 견디세요. 곧 편해질 거랍니다.

행운의 아이템: 핸드크림

 

뱀띠 : 아직은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섣불리 놓기가 어려운가요? 그렇다면 방법은 기다리는 수 밖에는 없답니다.
행운의 아이템 : 번화가

 

말띠 : 당신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믿어보세요. 아이같이 철딱써니 없는 태도가 오늘은 도움이 됩니다. 어린 아이의 시각으로 상황을 바라보세요. 더욱 멋져질 수 있을 거랍니다.
행운의 아이템 : 금 악세사리

 

양띠 :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축하해요! 곧 기다리던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 같군요. 당신의 모든 노력은 보상받게 될 거랍니다.
행운의 아이템: 사이다

 

원숭이띠 : 태양이 쨍쨍한 운세! 오늘은 최고의 하루가 될 것 같네요. 운기가 최고조로 치닫는 하루입니다.
행운의 아이템 : 오늘의 당신 자체가 행운의 요소입니다.

 

닭띠 : 추억 속에 잠긴 당신을 발견하게 될 하루입니다. 가볍게 커피나 차를 마시며 옛노래를 들어보는 게 어떨까요? 심신의 안정을 가져올 거예요.
행운의 아이템 : 레코드 LP판

 

개띠 : 오늘의 당신은 믿음직하고 존경스러운 스승입니다. 누군가 당신에게 조언을 묻거든 기꺼이 답해주세요. 당신의 조언이 그 사람의 행운이 되겠군요.
행운의 아이템 : 성당

 

돼지띠 : 자리에서 박차고 뛰어 나가세요! 오늘의 당신은 그래도 된답니다. 강하고 저돌적인 전사의 운기가 보입니다. 백만군세를 잡아끄는 장군의 모습이네요. 당신을 믿고 당당하게 돌진하세요.

행운의 아이템: 헬스 트레이닝

 

 

코리안무 www.koreanmu.com/  

 

코리안무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koreanmu.com

 

728x90
반응형

'힘들때 함 찾아봤다 > 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28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8월 27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8월 25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8월 24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