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힘들때 함 찾아봤다/운세

8월 27일 오늘의 운세

by 콩닭팥닭 2020. 8. 31.
320x100
728x90

쥐띠 : 이성이 발달하는 하루입니다. 고뇌와 사색을 통해 나의 지성을 성장시킬 수 있는 하루에요. 오랜 고민에 결착을 낼 수도 있겠네요.
행운의 아이템 : 모자

 

소띠 : 제대로 된 결단을 내릴 수 있는 하루가 되겠네요. 오늘 당신의 선택은 스스로를 믿어봐도 되겠어요. 당신의 결정을 가장 믿어줘야 하는 건 당신이랍니다.

행운의 아이템 : 날붙이

 

범띠 : 애정운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관계가 깊어지며, 솔로라면 깊어질 인연을 만나게 될 것 같아요.
행운의 아이템 : 볼펜

 

토끼띠 : 신중하고 근면하군요. 당신의 오늘 태도로 말미암아 큰 성과로 이어질 수 있겠어요. 편법이 아닌 정정당당한 길로! 명심하세요.
행운의 아이템 : 숫자 2

 

용띠 :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다면 더욱 행운이 찾아오는 운기입니다. 미혼자는 절친한 친구나 가족과 함께 하면 되겠네요.

행운의 아이템: 콘택트 렌즈

 

뱀띠 : 마음에 상처를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 하루 감성이 깊고 예민해지네요. 별 것 아닌 것도 격한 감정으로 받아들일 수 있으니, 스스로의 감정 케어에 힘써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행운의 아이템 : 이온음료

 

말띠 : 구상만 하던 아이디어를 실체화 시키는 데에 첫 걸음을 떼는 하루입니다. 처음엔 많이 힘들 거예요. 하지만 전 당신이 이겨낼 수 있다고 믿는 답니다.
행운의 아이템 : 카스테라

 

양띠 :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축하해요! 곧 기다리던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 같군요. 당신의 모든 노력은 보상받게 될 거랍니다. (어제와 완전히 동일한 운기가 나왔습니다.)
행운의 아이템: 사이다

 

원숭이띠 : 새로운 운기의 시작입니다. 열정을 가지고 도전한다면 이번 새로운 운기도 행복이 가득한 일상으로 보낼 수 있겠어요.
행운의 아이템 : 목재 조각상

 

닭띠 : 풍족한 하루입니다. 식복이 일상운과 연결이 되는 모습이니, 잘 먹을수록 행복하고 흡족한 하루가 될 것 같네요.
행운의 아이템 : 뷔페

 

개띠 : 금전적인 부분에 있어서 갈등이 있다면 절대로 굽히지 말고 나아가세요. 당신이 주도권을 잡고 있습니다.
행운의 아이템 : 숫자 4

 

돼지띠 : 고민이 많아 보이네요. 그중 대부분은 공상으로만 보여요. 과감하게 버릴 것을 버리고 가능성이 있는 것에 올인하는 태고가 오늘 당신의 행운 키워드입니다.

행운의 아이템: 컵라면

 

 

코리안무  www.koreanmu.com/  

 

코리안무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koreanmu.com

 

728x90
반응형

'힘들때 함 찾아봤다 > 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29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8월 28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8월 26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8월 25일 오늘의 운세  (0) 2020.08.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