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 이런 저런 이야기/먹고

GS더프래시 스테이크 내돈내산 후기

by 콩닭팥닭 2022. 4. 3.
320x100
728x90

 

#GS더프래시 구경갔다가...

#밀키트 코너에서 깜짝(?) 세일을 하기에 구매한 #블랙라벨스테이크

음... 왠지 기대가..ㅎㅎㅎ

 

 

 

 

 

여긴 별도의 #조리법 설명서가 들어있지 않고, 커버에 적혀있다~

첨엔... 밀키트에 다 있는 조리법이 없네... 싶었다는..ㅋㅋㅋ

나 너무 촌스러워~ㅎㅎㅎ 크흑..ㅠㅠ

 

 

 

 

 

구성은 제법 알찬데.. 실물도 그러려나...

 

 

 

 

 

#스테이크소고기 #방울토마토 #아스파라거스 #통마늘 #적양파 #올리브오일 #허브솔트 # 스테이크소스

고기가... 구성품이... 제법 싱싱하다~

솔직히 좀 훌륭하다..ㅎㅎㅎ

 

 

 

 

 

어머나~

고기가 제법 두꺼워~ 가 아니라 두 덩이인것 같다~

좋은데~??

집에서 굽기엔 적당한 두께이고 싱싱해 보인다~ 일단 육안으로 합격~!!

 

 

 

 

 

 

채소도 싱싱하고 좋다~

#아스파라거스 #통마늘 #방울토마토 흠집도 없고, 완전 밑둥이 아니라서 질기지 않을 것 같다~

아응~ 보기만 해도 군침이...ㅎㅎ

양파도 적양파라 맘에 든다~

 

 

 

 

 

 

헐....../....../,/.,../.,,.,....

고기... 속았다..

하나만 딱 괜찮고 나머지 하나..가 아닌 조각 붙여놓은 저건... 솔직히 별로다

반 덩이 하나는 완전 기름이다...ㅠㅠ

 

'비계 말고 진짜인 저 메인 고기는 맛이 맛있을거야~'

날 다독이며...ㅠㅠ

#키친타올 이용해서 핏기 빼고...

올리브오일과 허브솔트로 #마리네이드 중.... 보는 내내 속이 좀 상하니 얼른 채소 #가니쉬 만들기~

 

 

 

 

 

 

마리네이드 하고 남은 올리브오일 이용해서 토마토 굽기~ 어우야~ 벌써 침고여~

아스파라거스, 통마늘, 적양파도 굽굽~

가니쉬만 봐도 너무 맛나다~ 오늘 저녁 장 좀 봐야겠다~

 

 

 

 

 

 

이런 이런...

고기 열심히 굽굽~ 했더니... 사진이 없네..ㅎ

 

굽다..굽다... 결국 기름기 다 잘라내니..

조고 남았네...ㅠㅠ

따져보니 가성비 최악..이라는..

기름기가 너무 많았다... 그냥 소고기 사서 애들 구워줄껄... 아쉽다

 

맛은 좋지 당연하게~

마리네이드 한 소고기에 저 맛난 가니쉬니...

딱 1인분.. 우리 유린이들 기준...ㅠㅠ

 

이거에 맘이 상해서일까...

소고기 #로스 할인(소 전문 정육점 소잡는날) 할 때 냉장고 한 칸 가득 부위별로 쟁여뒀다가 두 번에 나눠 굽굽~

 

어느새 또 입맛 쫩쫩~ㅎㅎ

 

 

오늘 제 별점은요...

총평 : 맛은 좋으나, 양이 너무 적고 기름이 너무 많음, 그래도 전반적으로 싱싱함

별점 : 5점 중 4점~ 허나 두 번은 안먹을 것 같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