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 이런 저런 이야기/생각하고

내 MBTI 언제나 비슷하게 나오는군...ㅋㅋㅋ

by 콩닭팥닭 2024. 3. 1.
320x100
728x90

살며..

MBTI 검사를 오늘까지 세 번째 시도를 해 보는데...

언제나 같다...ㅋㅋㅋ

세부 약간의 차이가 있을 뿐...

전체적으론 ENFJ 벗어나진 않는다...ㅋㅋㅋ

어떤 검사도 전체적인 유형은 ENFJ 똑같다...ㅋㅋㅋ

'그날 그날' 혹은 검사 당시의 '요즈음 기분'에 따라...

컨디션에 따라...

관심도와 신경쓰이는 부분에 따라...

세부적으로 변화는 있으나...

ENFJ 는 변하지 않는다...ㅋ

첨엔 모험가형이라더니..

이번에 보니 선도자 형이란다..

버락 오바마와 오프라윈프리 같은...

내 롤 모델(부분적으로) 유명인 포함되어있다니...

이건 끌림이 있어 존경스러움을 느낀건지도...

아니면 비슷한 마인드와 철학기 있기에 끌렸는지도...ㅎㅎ

우리 그냥 "동급" 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