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 이런 저런 이야기/놀고

중국 레고 블럭, 레고프렌즈, 레고 호환 '여자의 집' _내돈 내산 후기

by 콩닭팥닭 2021. 2. 1.
320x100
728x90

신랑이... 갑자기 레고 블럭을 주문 했단다... 새해 선물이라고...ㅎㅎ

 

따님을 위해 여자여자한 블럭과

아드님을 위해 미니 중장비 12세트(합치면 하나의 큰 장갑차 같은게 된다).

 

꼭 레고(브렌드)가 아니라도 괜찮은 제품들이 많기에... 

난 브렌드에 연연하진 않는다... 가끔... 조잡하거나 부실한게 있는데 확실하긴하지만...ㅎㅎ

 

 

3가지로 만들 수 있다.. 배경 종이벽은 앞뒤 양면이다~

 

레고 시리즈 몇 개 가지고 있지만..

'여자의 집' 요거 괜찮다~ㅎㅎ

 

신랑이 전에 아이들 하나씩 사 준 스포츠카 블럭이 괜찮아서 이 제품도 기대를 해 보았다~ㅎㅎ

 

결과는... 

별점 미리 공개하자면 별점 5개!!

충분히 만족한다는것~^^

 

 

표지 그림처럼 만들겠다며 뚝딱 혼자 만들었따~ 6살 따님이 혼자서~~~ 디테일 괜찮오~~^^

 

1. 집중력이 아주 그냥~ 완성하기까지 자리를 뜨지 않았다~^^

   레고 시리즈 중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시리즈는, 부품이 너무너무 많은데다 색감도 차분한 반면

     '여자의집'은 색도 화려(?)하고 그림배경도 있고(고정이 좀 약하다), 부품수도 적어서 6세 여아가 1시간 혼자 뚝딱~

2. 기존의 레고와 호환이 되어 합쳐서 만들기도 좋다~ 가격대비 부품 수량이 많다! 가격대비~!! 레고는 겁나 비싸.. ㅡ"ㅡ

 

 

시리즈를 좀 더 사 줘도 좋을 것 같다~^^

 

레고 정품을 사랑하는 덕후가 아니라면 아이들에게 충분히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제 별 점수는요~

별점 5개 중에 5개요~~^^

 

가끔 뻑뻑하거나 좀 아쉬운 부분도 있으나, 가성비에서 별 더 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