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 이런 저런 이야기/놀고

여름 할로윈 수박등 만들기

by 콩닭팥닭 2021. 8. 26.
320x100
728x90

농장에서 한루에 두어통 수박을 먹다보니...

어느날은 꼭다리만 자른 채 아이들이 숟가락으로 퍼먹게 되었다는..ㅎㅎ

물론... 아이들 머리통보다 조금 큰 아부지표 복수박~!!

100% 수박 쥬스 만들기 (tistory.com)

100% 수박 쥬스 만들기

이번 여름.. 아이들 방학으로 외가 다녀오며 얻어온 아이들 머리통 만 한 #복수박 몇 개 우리 아이들이 수박을 이렇게 좋아했던가... 외가 농장에서 수박을 매일 달라더니... 한 번 먹을 때 2통씩..

qlrxhfldk.tistory.com

파먹다 국물(?)도 후루룩 후루룩~~~

즐거운가봐~ㅎㅎㅎㅎ  제법 진지하게 시작....?  아니 아들~~ 모하냐~  왜 쪼개냐~~~!!

내가 나서서 팍팍 속을 파다, 그 안에 #사이다 #우유 넣고 #화채 만들면 좋겠다고 했더니..

아부지께서 한 마디~

"그러지 말고 할로윈 호박등 처럼 등을 만들어 봐라~"

그냥 웃었다.......ㅎㅎㅎㅎ...??

'진짜 만들어 봐~??'

바로 작업에 돌입~

작업 한 사진이 없네....

엄마~ 사진 좀 찍어주지~~~ㅋ

완성~

갑자기 아부지께서 작은 초를 하나 가져오셔 속에 넣으시는데.....

(누가 잔뜩 주셨다며 등을 잔뜩 모아두셨던데)

오우~ 제법 그럴 듯~ㅎㅎ

오호~ 제법 그럴 듯~~  생각보다 멋진데~???

시간이 늦어질수록.. 어두워 질 수록 제법 더 그럴 듯~

저녁도 먹고 하러 이제 집으로 갈까 하는데.....

근사하니 초 끄지 말고 그냥 가자신다...ㅎㅎㅎ

대로에서 잘 보이는 자리에 멋지게 두고 귀가~ㅎㅎㅎ

추천!! 집에서도 아이들과 해 보면 재미있을 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