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 이런 저런 이야기/먹고

조선김_홍삼김 내 입맛에는요...

by 콩닭팥닭 2020. 10. 8.
320x100
728x90

이번 추석 선물로 들어 온 조선김의 홍삼김

솔직히... 마트를 잘 안가다 보니... 홍삼김이 있는지 몰랐다...

명란김, 와사비맛김 등.. 다양한게 있는데 왜 홍삼은 없을꺼라 생각했을까...ㅎㅎ

 

선물 상자를 보고는 입이 떡....^^;

내 키랑 비교해서 찍어둘 껄 그랬나..

박스가 어마어마 하다~

 

출처 : 조선김 사이트

 

사진에선 박스의 크기가 가늠이 안되겠지만... 상상비교를 해 보자면...

라면박스 정도 두께에 더 넓고 크다.... 반뼘 이상..

 

열었는데... 크기도 크다..

 

출처 : 조선김 사이트

이렇 김이 잔뜩 들어 있다...ㅎㅎ

 

그래도 감이 안와서 두 김을 비교 해 보았다...

 

본의 아니게 최근에 행사 할 때 샀던김과 비교를 해 보았다...

유통 기한은 좀 다르다.. 홍삼은 21년 9월 18일, 비교 김은 21년 1월 15일..

 

기름 차이도 있고, 이미 비교김은 좀 눅눅하다..

그에 반해 홍삼 김은 유통기한 반 년 더 길다고 바삭바삭하고 안느끼하고 괜찮다.. 게다가 안짜다~

 

아쉽다..

맛이 괜찮네...라며 순식간에 몇 봉지가 사라졌다...

 

시댁, 시누이 다 가르고... 다 먹고... 이제 세 봉 남았는데... 비교한다고 깠더니.....

완전 밀폐 용기에 넣어 저녁 때 아이들 줘야겠다....ㅎㅎㅎ 아껴야징^^

 

어릴 때 엄마가 직접 기름 바르고 소름 뿌리며 석쇠에 구워 준 바삭바삭 맛있는 김이 생각난다...ㅎㅎ

 

 

오랜만에 맛난 김 먹고 추억도 꺼내보고....

오늘의 제 점수는요~ 기분좋게 100점 만점에 85점 드립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