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 이런 저런 이야기/꾸미고

이케아 함마른 쇼파베드

by 콩닭팥닭 2020. 12. 11.
320x100
728x90

기존의 오래된 침대를 정리하고 이케아 제품으로 교체~

와우..
생각보다 무겁고.. 철제라..
조립하는데 애먹었다..

신랑이랑 둘이 하는데도 1시간이나 걸렸고..
봉을 조립할 때 너무 꽉 조이면 도대체 다른 봉이 연결이 안된다.. 들어가질 않네.. ㅡ"ㅡ

나사를 여기저기 조금씩 풀어 다시 조립~

이제야 남은 봉이 다 들어가고 재조립~ 나사 새로 꽉~

천이.. 애들이 조금씩 운다..
마무리까지 꽉 꽉 나사 돌려주고나니 어느정도 모양이 잡힌다..

쇼파베드 이다보니 의자 부분이 상당히 넓다~
178cm의 기럭지도 앉아보니 저렇게 엉덩이 뒤가 남는다..

자리잡고나니 이제 좀 앉을 만 한데..

크기를 전체적으로 보기위해 신랑이 살짝 보이게 찰칵~



이런....
매트도 조금 부실한지... 90kg 신랑이 앉았다 일어나니
한쪽이 살짝 꺼진다..ㅋㅋ


종합 해 보자면...
둘이서 침대류 쓰긴 상당히 부실 해 보인다는...^^;
아주 가끔 쓸 예정이긴하지만..
돈 좀 더 들여 튼튼한걸로 살껄...

아이들 방에 놓아준 벙커침대가 더 나았을지 모른다는 생각이...ㅎㅎ

그래도 앉을 자리는 생긴거니 고걸로 만족~

제 별점은요....
5개 중 3개입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