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 이런 저런 이야기/내돈내산 추천 아이템

홈쇼핑 이용식 "특별한 소곱창전골" 냉정하게 맛보기

by 콩닭팥닭 2024. 3. 1.
320x100
728x90

언젠가..

엄마아부지께서 TV홈쇼핑 보시고

이용식 아저씨가 먹는게 너무 맛있어 보인다며 덜컥 구매를 하셨단다.

오잉~? 울 엄마아부지가 이럴 분들이 아닌데~???

소곱창전골

그건 내 취향인데....ㅋㅋㅋ

모델(이용식 아저씨)이 너무 맛나게 먹는데다... 냄새도없고 어쩌고~

낚이신건가요...^^;

세 봉인가 네 봉 한 세트라는데...

가격은 3~4만원대..라시던가...

딸 걱정할까봐 매번 정확한 금액은 말씀 안하시기에 잘 모르겠다..ㅎ

한 봉 뜯어서 먹다 먹다... 도저히 못먹고 버리셨단다..

한 봉은 이웃 주시고...

한 봉은 방치..^^;

이번 (마지막)학기말 방학때 친정 갔다 업어와선... 먹어보기로...

어떤 맛이기에 성에 안차시는지~~

(입맛이 까다로우신건 아니지만.. 나름 상당한 미식가이시기에 평가 기준은 높다)

표지는... 뭔가...

고급스럽거나 대기업느낌은 없다.

열어서 냄비에 넣는 순간......

 

아... 이거 뭔가 잘못되었다 싶었다...

 

 
 
 

냄비에 부은 내용물도 굳은 기름이 제법 많던데...

봉지에도 저렇게 많이 남아있다니...ㅠㅠ

이미 식욕은 멀리 달아나버렸다는..ㅠㅠ

 
 

정수기 뜨거운 물을 살짝 부었으나... 쉽게 사라지지않는 기름..흠...

일단 패스

기름봉지는 항상 단계 세척을 거쳐 본리수거를 하는데..

1. 두루마리 휴지로 기름 닦기

2. 다 쓴 물티슈 따로 둔거 물 적혀 한번 더 기름 제거

3. 흐르는 물에, 다 쓴 물티슈 세재 살짝 묻혀 1차 세척

4. 수세미 세재 묻혀 세척 후 분리수거

 

이번엔 도저히 자신이 없어 그냥 돌돌말아 쓰레기봉투로..

하아... 기름은 좀 제거해서 포장합시다~

퀄리티도 올라가고 욕도 덜 먹고 환경도 생각하고..!!

일단 뚝배기에서 끓여보기~

사진보다 실물 건더기가 제법 많아요

레토르트 치고 건더기가 많아 솔직 좀 놀라고 만족감은 높아짐..ㅋ

국물은 좀 부족한 느낌인데,옴폭한 깊은 뚝배기라 국물이 넉넉해 보이는 착시효과~ㅋ

살짝 온도 올라가며 끓을 기미가 보이니 기름이..ㅠㅠ

혈관 막히겠어요...

뭔가 몸에 죄책감이 들기 시작했어요...

건더기도... 기름이 좀 많네요..

요건 씹을때 너무 기름이 물컹해서 먹다 기름 부위는 휴지에 양보했답니다..

국물 맛도.. 뭐지~? 뭔가 깊은맛은 없고 기름지고 밍밍한~?

일단 좀 오래 끓여보기로~

생각보다 속에 내용물은 적진 않았어요.. 냄새도 안나느 듯..

곱창은 대체로 성인이 먹어도 질겅거릴 정도로 크기가 컸지만 그리 질기진 않았어요.. 기름만 제거 잘 했다면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양은 깐양이라 많이 부드럽고 잘 씹히고 양도 많았어요

우거지도 양이 제법 됩니다

콩나물에 느타리도 간간히 제법 보여요~

건더기만 본다면 일단 별 5개는 주고도 남겠군요..ㅋ

건더기로는 불만 ZERO~

문제는....

보글보글 끓을 때 기름과 거품은 다 걷어냈어요~

끓일수록 계속 올라왔지만.. 나름 최대한 걷어내고

국물요리 사랑하는 아가들도 조금 맵다며 쓰읍쓰읍 하면서도 우거지.양.곱창 넣어 밥을 비벼먹었는데..

(초딩 아가들이 먹긴 좀 매운듯해요)

먹었는데....

먹.었.는.데.

아드님이 밥 말은데다, 뜨겁다고 찬물을 섞는 순간

기름이 굳어 뭉치기 시작..

말려도 먹는 고집쟁이들 덕에 머리만 지끈~

못먹게 하고싶지만... 끓인 내 탓이지 누굴 탓해요..ㅡ"ㅡ

 

 

사장님께 꼭 부탁드리고싶네요..

국물에 기름, 곱창에 기름(비계) 제거만 제대로 잘 해도~

내용도 많고 부드러워 장점을 잘 살릴 수 있을테니

잘 만드시고 욕먹지 맙시다...!!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엄마아부지돈 엄마아부지산 소곱창전골.. 내 별점은요

곱창.깐양.우거지.콩나물.느타리 등 내용은 5개

국물. 간 등은 2개 미만

내 최종 별점은요... 3개 드립니다...

3개도 후한편이라 생각될 정도로, 단점이 장점을 죄다 가렸네요..

아쉽네요.. 추천은 절대 No No No~

 

 

728x90
반응형

댓글